폭스바겐코리아, [The new Golf. POP-UP SQUARE] 오픈

2013-08-20     모토야

- 8월 28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7세대 신형 골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접점 마케팅 전개


- 신형 골프 전시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 및 4가지 테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오는 8월 28일까지 자동차 산업의 아이콘으로서 7세대 신형 골프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The new Golf. POP-UP SQUARE(더 뉴 골프, 팝업 스퀘어)]를 운영한다.


 

7세대 신형 골프의 성공적인 출시를 기념해 여의도에 위치한 복합쇼핑문화센터 ´IFC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골프의 접점 마케팅 일환으로, 다양한 장소에서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신규고객을 창출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IFC몰 L3층에 위치한 노스아트리움에서는 7세대 신형 골프 실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현장에 마련된 PC를 이용해 하나뿐인 나만의 골프 영상을 만들어 페이스북에 공유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골프 캠핑체어(10개)와 폭스바겐 USB (5개)를 증정한다.

여기에 일자 별로 영화, 음악, 여행, 친구&연인 등 4가지 테마에 따라 새로운 삶의 영감을 얻은 자신만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도 마련됐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빔프로젝터(1명) / CGV 주말예매권(1인 2매, 5명) / 젠하이저 헤드폰(1명) / 젠하이저 이어폰(2명) / 리모와 캐리어(1명) / 디지털카메라(2명) / 콘래드 숙박권(1명) / 고급 와인 및 와인 글라스(2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7월 초 7세대 신형 골프 출시 이후 더 많은 이들이 새로워진 골프의 매력을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장소에서 이벤트를 전개해왔다.

지난 7월 초 거제도에서는 출시를 기념한 미디어 대상 시승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삼청동에서는 골프의 세대별 디자인과 혁신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형식의 오픈 스튜디오를 운영한 바 있다.

또한 서울, 수도권 및 주요도시 13개 유명 레스토랑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약 한 달간 진행하기도 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앞으로도 또 다른 거점을 마련해 다른 형태로 새로운 타깃 층을 공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