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 진행

2014-07-03     모토야

시트로엥 (CITROE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이달 14일까지 2주간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2014 Summ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여행을 계획한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시트로엥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11개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냉각수,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연료필터 등 총 3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동액 등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을 무상으로 보충 받을 수 있으며, 무상점검 기간 동안 타이어와 배터리 등 일부 품목과 사고수리 내용을 제외한 부품 및 공임 비용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여름철 필수 점검 부품인 에어컨 필터 및 와이퍼 블레이드 등 특정 부품에 대해서는 20%, 에어컨 가스 충전 비용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7월 한달 간 스티커픽스(StickerFix)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스티커픽스는 차체의 작은 흠집이나 손상된 부위를 커버해주는 마이크로 필름으로, 기존에 많이 사용되던 터치 업 펜보다 공정 시간이 짧고(1분 이내) 시공 뒤에 육안으로 보이는 마감 상태가 자연스러워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2014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예약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