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캠페인 실시

2016-05-17     motoya

볼보자동차코리아가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자동차 액세서리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 캠페인은 봄맞이 캠핑과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 성능과 스타일을 향상시켜 줄 휠 키트 전 품목 30% 할인과 액세서리 및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볼보자동차만의 디자인과 안전성,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휠 키트 할인 적용 대상은 S60, V60, S80 모델의 컴플리트 휠 키트(타이어 포함, 4개 이상)와 그 외 모든 모델의 휠 키트(타이어 제외, 2개 이상)가 포함되며, 서비스센터 예약 판매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차량 액세서리와 일상 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볼보자동차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할인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차량 액세서리 적용 대상은 러버매트, 스포츠 패달, 트렁크 먼지커버, 가죽 유지관리, 킥가드, 냉온장고, 목베개이며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전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홈페이지(http://accessories.volvocars.com/ko-kr, https://collection.volvocars.com/en )에서 확인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