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혼다를 선택한 사람의 이야기를 전개

2017-01-20     박병하

혼다코리아는 20일,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Why Honda` 캠페인을 시작하며 혼다 브랜드 선호도 증대 및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 `Why Honda` 캠페인은 혼다의 뛰어난 기술력과 성능 등을 자랑하는 혼다 자동차 자체의 제품, 혹은 기계적인 부분에 관련한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사람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를 위해 혼다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과 같은 유명인부터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과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이천희는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통해 처음 접했으며, 지금까지 8년 넘게 이용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감명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게 됐다``고 전하면서, ``최근에 경험한 파일럿 역시 내 가족들을 마음 놓고 태울 수 있는 든든한 차 라고 생각한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Why Honda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