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오토살롱][포토]눈길 사로잡는 슈퍼카들
상태바
[서울오토살롱][포토]눈길 사로잡는 슈퍼카들
  • 박병하
  • 승인 2016.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자동차 애프터마켓 관련 전시인 2016 서울 오토살롱(이하 서울오토살롱)이 주말인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에서 4일간 개최되었다. 이번 서울 오토살롱은 100여여 개 참가 업체를 동원하여, 오토튜닝(Auto Tuning), 오토케어(Auto Care), 오토일렉트로닉스(Auto Electronics), 오토액세서리(Auto Accessories)의 부문으로 분류, 튜닝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로 꾸며졌다.





이번 서울오토살롱에서는 주인공에 해당하는 튜닝카들 이 외에도, 랩핑이나 썬팅 필름 등을 홍보하기 위한 홍보대사로 고가의 슈퍼카들이 등장하여 시선을 끌었다. 이 날 서울오토살롱 회장에서 만날 수 있었던 슈퍼카들은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아벤타도르, 아벤타도르 로드스터, 그리고 맥라렌 650S 등이었다. 또한, 벤틀리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뮬산의 모습도 보였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서울오토살롱은 지난해 메르스 여파에도 불구, 80여 개사 540 부스 참가, 참관객 6만여 명으로 지금까지 전체 누적 참관객 약 100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올해는 지난해의 행사에 비해 내용 면에서 향상을 이루며 전년 대비 더 많은 관람객을 맞으며 행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