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뉴 QX60 사전 계약 돌입 `사전계약가 6,200만원`
상태바
인피니티 뉴 QX60 사전 계약 돌입 `사전계약가 6,200만원`
  • 이동익
  • 승인 2016.08.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뉴 QX60(New QX60)의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10일(수) 밝혔다. 지난 2012년 국내에 처음으로 도입된 QX60은 2016년 상반기 지난해 동기 대비 2.5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피니티의 상승세를 이끄는 핵심 모델로 자리 잡았다.


뉴 QX60은 더욱 강렬해진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인피니티의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한 디자인은 더욱 스포티하게 변했다. 전면에는 메쉬 타입의 더블아치 그릴과 한층 날렵해진 헤드램프, 범퍼 등이 적용되었다. QX60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초승달 모양 D 필러와 크롬 장식 LED 안개등, 샤크핀 타입 안테나도 세련미를 더하는 요소다.



인테리어도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도어트림과 센터페시아 등에 적용된 우드트림 패턴이 변경되었으며, 가죽과 대비되는 색상의 스티칭 및 퀼팅 시트를 적용해 기존 모델과는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숙성과 승차감 역시 향상되었다. 뉴 QX60은 측면 유리에 이중접합 어쿠스틱 글라스를 적용해 풍절음 유입을 최소화하고, 주행 중 노면에서 올라오는 타이어 소음을 줄여 정숙한 실내 환경을 구현했다. 아울러 앞/뒤 서스펜션의 쇽업쇼버를 업그레이드해 차체 움직임과 진동을 최소화시켜 안락한 승차감을 완성했다.



편의사양도 보강했다. 뉴 QX60은 뒤범퍼 아래에서 발을 움직이는 동작만으로 트렁크 문을 열 수 있는 `핸즈 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Hands-Free Power Rear Gate)` 기능을 적용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공격적인 가격책정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수입 SUV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뉴 QX60의 국내 판매 가격은 6,290만 원이다. 사전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었다. 사전계약을 통해 뉴 QX60 출고 시 기존 모델 가격인 6,20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뉴 QX60은 오는 8월 말 공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