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HR-V `초강수` 둔다... 9월 구매 시 300만원 할인
상태바
혼다 HR-V `초강수` 둔다... 9월 구매 시 300만원 할인
  • 이동익
  • 승인 2016.09.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가 9월 한 달간 자사의 소형 SUV `HR-V`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더욱 많은 소비자가 적은 부담으로 HR-V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행사 기간인 9월 한 달 동안 HR-V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선수금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300만 원 현금할인` 가운데 더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개별소비세 혜택도 연장해 40만 원 할인 혜택도 기본 적용된다. 이전에 혼다 모터사이클이나 자동차를 구매했던 고객에게는 10년/20만km 무상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중고차 및 병행수입 제외).



한편, 혼다 코리아는 지난달 5일 HR-V를 국내 공식 출시하면서 수입 소형 SUV 시장에 뛰어든 바 있다. 혼다의 베스트셀링 SUV `CR-V`의 콤팩트 버전인 HR-V는 쿠페형 디자인과 `매직 시트`를 대표로 하는 우수한 공간 활용성, 그리고 뛰어난 주행성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소형 SUV다. 국내 판매 가격은 3,190만 원(VAT 포함)이다.


혼다코리아 창립 15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