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2016오토모티브위크]오토모티브위크의 그녀들
상태바
[포토][2016오토모티브위크]오토모티브위크의 그녀들
  • motoya
  • 승인 2016.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차부터 폐차까지, 자동차의 모든 것을 한눈에`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로 성장한 `2016 오토모티브위크(Automotive Week 2016)`에서 전국에서 모인 온갖 종류의 튜닝카와 슈퍼카, 각종 자동차 부품 및 용품들이 한 자리에 모여,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 거리를 선사했다.



2016 오토모티브위크는 본 행사의 핵심 전시 내용이기도 한 자동차 정비 및 수리 설비, A/S 유지보수 관리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오토서비스 코리아(Auto Service Korea)`, 자동차 튜닝 및 부품, 업그레이드 커스텀 및 모터스포츠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더 튜닝쇼(The Tuning Show)`, 캠핑카, 트레일러, 모터홈과 카라반 등을 소개하는 `오토 캠핑(Auto Camping)`, 그리고 올해부터 신설된 OEM부품 업체들이 중심이 되는 `오토파츠(Auto Parts)` 섹션의 총 4개 전시 섹션으로 구성됐다.





이 날 행사에는 거대한 면적에 걸맞는 수많은 관람객들이 모여 행사를 관람했다. 특히 컴패니언 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던 부스에서는 많은 언론사 취재진과 일반인들의 플래시 세례가 끊임 없이 이어졌다. 그녀들의 아름다운 자태를 카메라에 담아 보았다.





2006년을 시작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은 오토모티브위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및 애프터마켓 통합 전시회로, 7만 관람객 동원을 목표로 9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3일간 개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