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차에는 짝퉁이 아닌 독창적인 디자인이 필요하다. 하지만 독창적인 디자인이 지나쳐 할말을 잃는 차가 있다. 통지오토의 컨버터블이 그 예다. 뒤에서 봤을 때는 특이한 차에 불과했다. 자리를 옮겨 앞으로 서니 디자인은 경악 그 자체. 하지만 그 속은 조금 의외다. 수소 전지 배터리를 이용한 전기차다. 2개의 모터로 앞뒤 바퀴를 굴린다. 최고속도는 150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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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차에는 짝퉁이 아닌 독창적인 디자인이 필요하다. 하지만 독창적인 디자인이 지나쳐 할말을 잃는 차가 있다. 통지오토의 컨버터블이 그 예다. 뒤에서 봤을 때는 특이한 차에 불과했다. 자리를 옮겨 앞으로 서니 디자인은 경악 그 자체. 하지만 그 속은 조금 의외다. 수소 전지 배터리를 이용한 전기차다. 2개의 모터로 앞뒤 바퀴를 굴린다. 최고속도는 150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