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모터홈
상태바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모터홈
  • motoya
  • 승인 2017.0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모터홈은 두바이에서 찾아볼 수 있다. 외부 표면은 중동 부호들이 좋아하는 금으로 덮였다. 모터홈의 가격은 2백만 파운드다. 비즈니스 제트기처럼 럭셔리 비즈니스 모터홈으로 주로 활용된다.



가장 비싼 모터홈은 Marchi Mobile에서 생산되는 element palazzo Superior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되며, 모델명은 The space-age eleMMent Palazzo다. 내부는 럭셔리 마스터 침실, 40인치 TV, 벽난로, 칵테일 바, 제빙기, 일체형 주방, 세탁기, 냉장고, 커피머신 등이 제공된다. 바닥 난방 시스템과 마블 조명 시스템이 내부를 아늑하게 한다. 가장 특기할 만한 지붕 위를 테라스로 설계해 럭셔리 라운지로 사용할 수 있다.



운전자를 전방위로 감싼 운전석이 매력적이다. 시트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침실은 40인치 TV, 바닥 온수 난방, 풀 에어컨 시스템이 제공된다.


화장실은 침실 내부에 위치하며 대리석으로 장식된다.


모터홈에서 가장 인상적인 부분이다. 간단한 버튼 작동으로 40ft 크기의 스카이 라운지를 마련할 수 있다. 칵테일 바, 바닥 난방, 대리석 마감이 적용된 라운지다.


스카이 테라스로 이동할 수 있는 계단. 천정에 수납된 계단을 이용 시에만 내려서 사용할 수 있다.


게스트를 위한 특별한 응접 공간


비즈니스 공간으로 7~8명이 회의나 미팅을 진행 할 수 있다.


칵테일 바가 제공되는 휴식 공간. 천정에는 크기가 큰 휴식 공간 전용 창이 제공된다.


휴식 공간은 특별한 조명 시스템이 적용되어 고급스런 내부를 만들어 낸다.


레드 카펫이 적용된 주출입구 계단은 럭셔리한 감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