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함 극대화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스페셜 에디션 출시
상태바
터프함 극대화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윤현수
  • 승인 2017.06.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프로드 감성을 더욱 강조한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Jeep® Wrangler Unlimited Recon Edition)’을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출시했다.

다운로드 (1).jpg

해당 모델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베이스로 개발한 모델로, 4:1 저속 기어비와 73.1: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락-트랙(Rock-Trac®)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Tru-Lok®) 전자제어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뛰어난 험로주파력을 자랑한다.

또한, 내구성 높은 헤비 듀티 캐스트 디퍼런셜 케이스와 고강도 모파 프리미엄 락 레일(rock rails)을 적용해 바위등 장애물 돌파시 차체 손상을 방지해 준다. 여기에 최고 출력 284마력, 최대 토크 35.4kg.m의 성능을 발휘하는 3.6리터 V6 펜타스타 엔진을 얹는다.

스페셜 모델답게 루비콘 레터링 데칼이나 각종 전용 파츠들을 장착하여 한정 모델 특유의 가치를 선사한다. 

특히 측면에는 레콘 레터링 뱃지와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증명하는 트레일 레이티드(Trail Rated®) 뱃지가 부착 되어 오프로더 세계의 최강임을 암시한다. 참고로 트레일 레이티드 뱃지는 미국 군용차를 평가하는 네바다 오토모티브 테스트 센터(NATC) 주관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루비콘 트레일 등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오프로드 코스에서 이루어지는 테스트를 통해 성능이 검증되어야 부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다운로드.jpg

인테리어에도 곳곳에 레드컬러를 활용한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기존 루비콘 모델과의 차별화를 이룩하려했다. 아울러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하여 고급스러운 감각도 더했다.

아울러 알파인(Alpin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주차와 후진을 돕는 파크뷰(ParkView™) 후방카메라, 유커넥트(Uconnect®)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편의 장치가 적용되었다.

한정으로 판매되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의 가격은 5,08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