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개최
상태바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 개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6.2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7월 15일까지 전국 4개 지역을 순회하며 올 뉴 디스커버리와 함께하는 ‘2017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2017Land Rover Experience)’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랜드로버 익스피리언스’는오프로드에서 경험 가능한 주행 환경을 각종 인공 구조물을 통해 재현,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도심 속 오프로드체험 행사다. 지난 2004년 랜드로버 코리아가 국내 첫 도입 후 매년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랜드로버 대표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에는 극단적인경사와 내리막 주행을 경험할 수 있는 테라포드, 계곡바닥과 유사하게 도강하는 수로 주행 코스, 불규칙한험로를 연상시키는 장애물이 설치된 범피 코스, 언덕과경사로 등 급격한 노면 경사 변화를 재현한 시소 코스 등 총 7가지 오프로드 체험 코스를 마련했다. 특히, 신설된 수평 스프릿 뮤 코스에서는미끄러운 노면과 불규칙적인 노면을 종합 연출해 오프로드 주행 중 경험 가능한 환경을 완벽히 설정했다.

행사장에 참가한 고객은올 7월 공식 출시 예정인 올 뉴 디스커버리를 국내 최초로 직접 운전하며 각종 코스를 체험 가능하다. 이 외에 2017년형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 및 컨버터블,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등 랜드로버 전라인업 역시 경험 가능하다.

일정은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7월 6일 대구, 8일 부산, 15일군산까지 전국 4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모든 시승은 랜드로버 전문 인스트럭터의 지도 하에 안전하게이루어진다. 행사장에설치된 인공 구조물은 특수 설계 및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 안전 관련 검사를 마쳤다.

연인 및 가족 참가자를위한 각종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올뉴 디스커버리 전시는 물론, 차량의상세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올 뉴 디스커버리 도슨트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장 내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체험은 물론, 행사장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통해 실시간 중계되는 외부 체험 프로그램을 직접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천후 주행능력, 극대화된 실용성, 혁신적인 내·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첨단기술이 적용되어 다재다능한패밀리 SUV로 재탄생했다.

 본 행사 참가 신청은전국 랜드로버 전시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신청 결과는 추첨을 통해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