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인스타그램 오픈, 온라인 소통 확대
상태바
쉐보레 인스타그램 오픈, 온라인 소통 확대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7.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한다. 쉐보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자유롭고젊은 감각과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공유할 계획이다.

아울러 쉐보레는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특별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쉐보레 계정을 팔로우하고 함께 여름을 보내고 싶은친구를 태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4명에게 특급 호텔숙박권,  바디로션,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세련된 감각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쉐보레 제품의 디자인 뿐 아니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제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쉐보레의 감각적인 면모를 고객에게 보여줄 계획``이라고말했다.

완성차 업계 최초로 2009년 기업 블로그, 2011년 페이스북을 개설한 쉐보레는트위터와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2006년부터 업계 최초로 신차 발표회와 모터쇼의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하는 등 온라인상에서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