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세련미 더한 쿠퍼 5도어 도이치 에디션` 30대 한정 출시
상태바
MINI, 세련미 더한 쿠퍼 5도어 도이치 에디션` 30대 한정 출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07.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뉴 MINI 쿠퍼 5도어 모델기반에 특별한 옵션을 추가한 도이치 에디션을 총 30대 한정 출시했다.

기존 5도어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았던 멜팅실버(Melting Silver) 바디 컬러의 적용으로 세련미를 강화했다. 또한 MINI 블랙수트 에디션에 적용되었던 16인치 빅토리 스포크(Victory Spoke) 블랙 휠이 추가됐고, 블랙 색상의 루프 및 미러캡과 함께 전면 그릴과 트렁크 핸들 역시 기존 크롬 소재 대신 피아노 블랙컬러로 마감되어 통일감을 갖췄다.

인테리어도 새틀라이트 그레이(Satellite Grey) 컬러 및 컬러 라인,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을 적용하여 보다 밝은 느낌을 통해 넓은 개방감을 선사한다.

편의사양도 더했다. 앞 좌석 도어와 트렁크 리드를 스마트 키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여닫을 수 있는 컴포트 액세스뿐 아니라 오토 라이트&레인 센서가 추가됨으로써 LED 헤드라이트와 와이퍼에 오토모드가 추가되어 운전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후방카메라의 적용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차 역시 가능하다.

현재 예약판매 중인 뉴 MINI 5도어 도이치 에디션은 총 30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59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