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5세대 올 뉴 오딧세이 출시
상태바
가족을 위한 5세대 올 뉴 오딧세이 출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10.2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의 차별화된 첨단 기술을 더해 가족의 편안함과 안전함, 즐거움까지모두 갖춰 가족을 위한 완벽한 공간으로 거듭난 5세대 올 뉴 오딧세이를 23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 뉴 오딧세이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CabinTalk™와 CabinWatch™, 동급 최초로 탑재된 2열 Magic Slide Seat와 전자 제어식 10단 자동변속기뿐만아니라 진공청소기, Honda Sensing 등 전무후무한 첨단 기술이 대거 탑재되었다. 

가족을 위한 편안한 공간(EASY SPACE)

올 뉴 오딧세이는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편안한 공간을 실현하기 위해 자녀를 돌보고 손쉬운 차량 유지를 돕는 다양한첨단 기술을 탑재했다. 2, 3열 탑승 공간의 영상을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CabinWatch™와 1열 승객의 목소리를 2, 3열의 스피커 및 헤드폰으로 들려주는 CabinTalk™를 세계최초로 적용하여 이동 중에도 가족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또한, 전후뿐만 아니라 좌우이동이 가능한 2열 Magic Slide Seat를 동급 최초로 적용해 시트 활용성을혁신적으로 향상시켰을 뿐 아니라 3열 승하차 편의성까지 증진했다. 트렁크측면에는 진공청소기를 탑재하여 어린 자녀들이 탑승했을 경우 또는 야외 활동 후 더러워진 실내를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게 돕는다. 

시인성이 뛰어난 컬러 디스플레이 디지털 계기판, 8인치 안드로이드디스플레이 오디오, 높이 조절과 핸즈프리 개폐 기능이 포함된 파워 테일게이트 등이 기본 적용되어 차량탑승객 모두 편안하고 쾌적한 승차경험을 느낄 수 있다.

가족을 위한 안전한 공간(SAFE SPACE)

가족을 지키기 위한 가장 안전한 공간을 실현하기 위해 신형 오딧세이에는 혼다의 첨단 안전 기술 패키지인 Honda Sensing이 적용되었다. Honda Sensing은차간거리 유지, 차선 유지, 사고 방지, 충격 완화 등을 위한 적극적 안전 제어 시스템으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회피할 수 있게 돕는다.

자동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 (ACC),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LKAS),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CMBS/), 차선 이탈 경감시스템 (RDM/), 사각 지대 경보 시스템(BSI) 등 동급 경쟁 차종을압도하는 안전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차세대 ‘에이스 바디(ACE: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Body)’를 적용하고 최초로 적용된 조수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 동급 최다인 8개의 에어백이 탑재되어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한다.

올 뉴 오딧세이는 가장 가혹한 충돌시험 조건인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스몰 오버랩 테스트에서도 최고 등급인 ‘Good’을 획득해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동급 최다인 5개의 유아시트 장착이 가능하여 아이가 많은 다인 가족들도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등 가족을 위한 최고의 미니밴으로서의명성을 확고히 했다.

가족을 위한 즐거운 공간(FUN SPACE)

신형 오딧세이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탑승경험을 제공한다. 기존 대비 더 커진 10.2인치 모니터가 2열 상단에 적용되었고 BluRay, DVD 등 CD 형식의 멀티미디어는 물론 HDMI, USB연결 또한 지원하며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무선 스트리밍까지 가능하다.

 

서브우퍼가 포함된 11개의 스피커로 구성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적용되어 전 좌석에서 풍부한 음량을 청취할 수 있고 차량 내부 곳곳에 전자기기 연결을 위한 아울렛과 단자들이 배치되어 모든 좌석에서 편리한 기기사용을즐길 수 있다.

올 뉴 오딧세이는 동급 최고 적재공간과 최상의 실내공간을 실현하면서도 디테일을 섬세하게 정돈한 외관 디자인을통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매끄럽게 떨어지는 바디라인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반영한실내공간은 혁신적이고 탄탄한 느낌을 주어 미니밴의 새로운 스타일을 정의한다.

강력하고 효율성 높은 파워트레인

3.5L 직분사 VCM엔진은최대출력 284마력과 최대토크 36.2kg.m의 강력한 성능을자랑하며 주행 환경에 따라 3, 6기통으로 변환하여 주행하는 기술인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VCM: Variable Cylinder Management)이 적용되어 고출력과 고연비 성능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뿐만 아니라, 혼다가 독자 개발한 전자 제어식 10단 자동변속기가 올 뉴 오딧세이에 미니밴 사상 최초로 탑재되었다. 전자제어식 10단 자동변속기는 동급 최고 수준의 토크와 출력을 실현하여 파워풀한 주행 성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복합연비 9.2km/L, 도심연비 7.9km/L, 고속연비 11.5km/L의 개선된 연비를 실현했다.

이외에도 연비 절감을 위해 차량 정차 시 엔진을 정지시키는 아이들 스톱, 전면부엑티브 셔터 그릴이 기본 적용되었으며 겨울철 미끄러운 눈길에서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스노모드’를 적용하였다.

올 뉴 오딧세이는 기존 실버, 블랙,화이트, 메탈 색상에 레드와 그린이 추가되어 총 6가지색상으로 국내에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5,79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혼다코리아는 올 뉴 오딧세이의 출시를 기념해 10월과 11월 등록고객에게는 캠핑용 간이 의자와 피크닉 매트 등으로 구성된 혼다 에디션 피크닉세트를 150명에게 증정하며, 목걸이형 카드지갑, 키케이스, 키스트립 등으로 구성된 오딧세이 고객감사 기프트를 추가증정한다. 또한, 10월과11월 등록고객 중 혼다자동차 재구매 고객과 세 자녀 이상의 다자녀 고객에게는 에코백, 텀블러, 쿠션담요, 머그컵이 들어있는 혼다 럭키백을 선착순 100명에 한해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