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 진행
상태바
포드코리아,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10.2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보다 적극적이고 독창적인 방법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고자 ‘#쇼미유어킥(#SHOWMEYOURKI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불투명한 미래와 많은 현실적 고민들 속에서 일상을 살아가는 지친 청년들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한 음원 및 뮤직 비디오 제작, 무료 음원 다운로드 및 포드 페이스북 팬들과 참여하는 소셜 이벤트 진행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제작된 뮤직 비디오는 포드 모델 중 특히 젊은이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컴팩트 SUV 쿠가의 역동적인 특성과 간단한 KICK동작으로 트렁크 개방하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Hands-free Tailgate) 기능에 착안해 발을 사용하는 다양한 동작들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또한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어렵고 힘든 다양한 상황들과 이를 힘찬 KICK을 통해 날려버리자는 스토리를 흥미롭게 연출했다. 

이번 ‘#쇼미유어킥’ 캠페인에 참여한 언더그라운드 힙합 뮤지션 ‘우팍 & 브라더건(Woo Park & Brother Gun)’은 음원을 제작하고 청춘응원 메세지를 담은 뮤직 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해 포드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했다. ‘우팍&브라더건’은 트리거레코즈 소속의 래퍼들로 언더그라운드 뮤지션 사이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듀오이다. 

포드코리아는 #쇼미유어킥’ 음원 및 벨소리를 12월 31(일)까지 페이스북 공식채널 (www.facebook.com/fordkorea)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공개 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쇼미유어킥’ 뮤직 비디오 속 주인공들처럼 자신의 고민을 통쾌하게 날려버렸던 사연을 해시태그와 함께 포드코리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BLT 스테이크 디너 식사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노선희 포드코리아 홍보부문 총괄 상무는 “#쇼미유어킥’ 소셜 캠페인은 킥동작을 통해 열리는 포드 쿠가의 핸즈프리 테일게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하게 됐다”며 “포드코리아와 함께 일상의 다양한 고민들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한방의 KICK을 만드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포드코리아는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머스탱 트랙 데이, 소셜 캠핑, 부주의 운전방지 서약 캠페인 등 여러 이색 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모티브가 된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기능은 운전자가 키를 소지한 상태에서 뒷좌석 범퍼 중간 아랫부분에 발을 가볍게 차는 동작을 하면 차가 이를 인식해 테일게이트를 자동으로 개방하는 기술이다. 짐을 양손에 들고도 발동작만으로 편리하게 트렁크 문을 열 수 있는 편의 사항으로, 포드와 링컨의 모든 SUV 라인업에 장착된 기능이다.

‘#쇼미유어킥’ 캠페인은 10월 25일(수)에서 부터 11월 6일(월)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포드코리아 페이스북 (http://bit.ly/2gGOLyY)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