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장 방문하고 올 뉴 크루즈 받고, ‘슈퍼 그레잇!’
상태바
쉐보레 전시장 방문하고 올 뉴 크루즈 받고, ‘슈퍼 그레잇!’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7.11.0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11월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더불어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열고 연말 프로모션에 본격 시동을건다.

행사 기간 중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올 뉴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고객 모두에게는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이번 전시장 방문 경품 이벤트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2017-retail/index.gm#specialbenefi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쉐보레는 이 달 차종별로 최대 450만원의 현금할인과 주력 제품을 포함한 7개 차종을 대상으로 한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올 뉴 크루즈 구입 고객 2천명에게는 취ᆞ등록세와 1년 분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최대 2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구입 고객은 최대 27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오늘부터 1.6 리터 디젤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조합,32.6kg.m의 최대 토크를 지닌 올 뉴크루즈 디젤에 대한 사전계약을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서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