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3.1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보도자료]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1.jpg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구, 포드·링컨 인천 간석 서비스센터)를 인천 중구 신흥동으로 확장 이전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는 지상 4층으로 총 연면적 4768㎡로 이루어져 있으며, 포드· 링컨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다. 특히 워크베이 18개로 1일 최대 90여대의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고, 포드코리아의 기술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편의 시설인 고객 라운지를 북카페 컨셉의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으로 구성했으며, 마사지 체어를 갖춘 단독룸, TV 시청룸, 오락실 등 고객분들이 대기 시간 동안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준비했다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 행사로 3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엔진오일 교환 15%, 수리비(부품 + 공임) 10% 할인, 에어컨필터 교환 30%, 사고수리 무상견인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포드·링컨 인천 중부 서비스센터는 제2경인고속도로 능해 IC에 인접해 있어 인천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이는 동시에 더욱 높은 수준의 고객만족을 실현해 갈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