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남아공 멀티데이 투어` 성황리에 진행
상태바
BMW `남아공 멀티데이 투어` 성황리에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3.1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2-BMW 뉴 X3 고객 대상 멀티데이 투어-1.JPG

BMW 그룹 코리아는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7박 8일간 뉴 X3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BMW 남아프리카공화국 멀티데이 투어(BMW South Africa Multiday Tour)'를 진행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멀티데이 투어’는 다양한 주행환경을 갖춘 남아공 웨스턴케이프 주 일대 약 1,400km를 뉴 X3로 질주하며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BMW 차량 및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 xDrive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 BMW X5 &X6 나미비아 멀티데이 투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멀티데이 투어는 뉴 X3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직 한국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작년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3세대 뉴 X3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에게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과 5성급 호텔 숙소를 포함한 약 1,800만 원 상당의 최고급 투어 프로그램의 참가 기회가 주어졌다.

참가자들은 투어 기간 동안 아틀란티스 하얀 모래언덕, 시드버그 마운틴 사암지대, 환상적인 절경이 펼쳐지는 폴스베이 해안 등 아프리카의 다양한 자연환경에서 다이내믹한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즐겼다. 또한, 사파리 공원 가이드 투어, 와이너리 견학, 희망봉 및 아굴라스 곶 탐방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통해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