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60 사전계약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Q60 사전계약 실시
  • 윤현수
  • 승인 2018.03.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운로드 (3).jpg

다운로드 (4).jpg

Q60은 인피니티의 아이코닉 쿠페로, 2000년대 후반 수입차 시장에서 뛰어난 성능과 가치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G 쿠페'의 후속 모델이다. 해당 모델에는 인피니티의 디자인 철학인 'Powerful Elegance', 즉 강렬한 우아함을 표현한다. 관능적이고 매끈하면서도 스포츠 쿠페 특유의 과감한 실루엣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피니티 패밀리 디자인의 핵심인 '더블아치 그릴'과 초승달을 형상화한 C필러 디자인은 극적으로 스며든 모습에도 주목할 것.

다운로드 (6).jpg

Q60은 다이내믹한 브랜드 이미지와 더불어 스포츠 쿠페가 지녀야 할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췄다. 엔진룸에 탑재된 VR30DDTT V6 트윈터보 엔진은 2017 워즈오토 세계 10대 엔진으로 선정된 명품 유닛이다. 이 엔진은 7단 자동변속기와 매칭되어 최고출력 405마력에 최대토크 48.4kg.m의 성능을 자랑한다.

다운로드 (5).jpg

여기에 인피니티가 자랑하는 업계 최초의 다이렉트 어댑티브 스티어링(DAS)와 다이내믹 디지털 서스펜션(DDS) 등을 결합하여 뛰어난 스티어링 반응성과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최신예 모델답게 전방 충돌 예측 경보시스템, 전방 긴급제동 시스템, 어라운드 뷰 모니터와 같은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들도 가득 챙겼다.

한국 시장에는 4월 5일, 최상위 모델인 'Red Sport 400' 단일 트림만 출시되며, 가격과 상세 장비 구성은 출시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