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쿠페 정신 잇는 인피니티 'Q60' 출시
상태바
G 쿠페 정신 잇는 인피니티 'Q60' 출시
  • 윤현수
  • 승인 2018.04.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쿠페, 'Q60'을 국내 시장에 출시하며 모델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한다.

다운로드 (4).jpg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자동차 부문 디자인상을 수상한 Q60은 최신예 인피니티 패밀리룩을 입고 'Powerful Elegance(강렬한 우아함)'이라는 디자인 테마를 중심으로 한다. 이는 프리미엄 모델의 우아함과 스포츠 쿠페 특유의 다이내믹함이 공존하고 있음을 이야기한다. 아울러 인피니티 모델임을 알리는 더블아치그릴과 초승달 모양을 형상화한 C필러에 LED 헤드램프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다운로드 (5).jpg

인피니티 코리아는 한국 시장에 'Red Sport 400' 가솔린 트림 단일 모델만 들여왔다. 엔진 후드 아래에 자리한 VR30DDTT 트윈터보 엔진은 2017 워즈오토 선정 세계 10대 엔진 타이틀을 거머쥔 유닛이며, 최고출력 405마력에 최대토크 48.4kgm의 파워를 낸다. 여기에 7단 자동변속기와 매칭되어 공인 연비는 복합 기준 9.6km/l를 자랑한다.

다운로드.jpg

Q60은 인피니티가 꾸준히 강조하는 세계 최초 기술인 '다이렉트 어댑티브 스티어링(DAS, Direct Adaptive Steering)'으로 스티어링 반응성과 주행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다이내믹 디지털 서스펜션' 적용으로 롤링을 최소화하여 스포츠 쿠페로서의 역량을 강화했다.

여기에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 조작으로 다양한 주행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ICC), 차간거리 제어(DCA), 전방 비상브레이크(FEB)와 같은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가득 담았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시판 가격은 6,970만원이다.

다운로드 (3).jpg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Q60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인피니티 프리미엄 케어’를 제공한다. 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스크래치∙덴트∙문콕 연 3회 수리(1회 1곳), 사고로 인한 차량 전손시 신차 구입 비용에서 감가된 비용 지원 및 추가 등록 부대 비용 100만원 보상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