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공개
상태바
현대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공개
  • 윤현수
  • 승인 2018.05.2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21일, 안팎을 고급스럽게 꾸미고 편의성을 강화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의 내외장 사진 및 일부 사양을 공개했다.

다운로드 (2).jpg

현대차는 신형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의 특징을 신차급으로 변경한 내외관 스타일링과 더불어 6인승 및 9인승 2가지 모델로 설정한 모델 베리에이션으로 꼽았다.

우선 지난해 말 출시된 신형 그랜드 스타렉스가 품은 대형 캐스캐이딩 그릴과 가로지향형으로 다듬어진 헤드램프 등을 기본으로, 프론트 및 범퍼 스커트와 사이드 스텝 등 리무진 모델 전용 파츠가 더해져 고유의 인상을 전하고 있다.

아울러 스타렉스 리무진의 실내 공간을 확장시켜주는 하이루프에는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적용해 공력 성능을 향상시켰고 루프라인을 따라 흐르는 형태의 포인트 데칼을 넣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다운로드 (3).jpg 

다운로드 (4).jpg

현대차는 이전 세대에서 11인승으로 운영하던 스타렉스 리무진을 6인승과 9인승 두 가지 모델로 운영할 계획으로, 승합으로 분류되던 11인승과 달리 두 모델 모두 승용으로 분류돼 최고속도(110km/h) 제한을 받지 않는다.
 
특히 6인승 모델은 21.5인치 전동 슬라이딩 모니터와 8인치 터치스크린 및 휴대폰 수납함 등을 적용한 ‘멀티미디어 파티션’을 1열과 2열 사이에 배치했으며, 크렐(KRELL)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11스피커, 외장앰프)과 리무진 전용 시트 등을 적용해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한편, 현대차는 6월 내로 세부 사양과 시판 가격을 확정하고 본격적으로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