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장거리 운전 대신 비행기, 기차, 버스를 이용한 후, 여행지에서 그린카 차량으로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교통망 연계 서비스를 강화한다. 공항, KTX/SRT, 버스터미널 등 전국 주요 교통거점 인근에 그린존(차고지) 20여개를 신설하고, 특히 여행객이 많은 KTX 부산역, 울산역, 광주송정역에는 차량 30여대가 넘는 대형 그린존을마련했다. 그린카는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고객의 피로도를 줄이고,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만큼만 차량을 이용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앞으로도 전국 주요교통망을 중심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로써 그린카는 공항, KTX/SRT, 버스터미널 인근에총 170여개 그린존, 800여대의 차량 규모로카셰어링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특히 김포공항 및 주요 SRT 역사(수서, 동단, 지제, 정읍역)에는 그린카가 단독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또한 그린카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안전점검을 진행한다. 전국 2,800여개 그린존의 6,000여대 차량을 대상으로 주행 시 안전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타이어, 소모성 부품, 엔진오일 등 점검과 더불어 여름철쾌적한 운전을 돕는 에어컨 필터, 워셔액 등도 면밀히 점검할 계획이다.
한편 그린카는 교통망 연계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SRT 승차권과 그린카 이용권을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ONEPASS TICK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와 SRT 공식 앱(APP) 또는 홈페이지를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