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그린카, 여름 휴가시즌 맞아 대중교통 연계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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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셰어링 그린카, 여름 휴가시즌 맞아 대중교통 연계 서비스 강화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7.0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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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대중교통과 연계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강화하고, 전국 그린카 차량에 대한 특별 안전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린카는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장거리 운전 대신 비행기, 기차, 버스를 이용한 후, 여행지에서 그린카 차량으로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교통망 연계 서비스를 강화한다. 공항, KTX/SRT, 버스터미널 등 전국 주요 교통거점 인근에 그린존(차고지) 20여개를 신설하고, 특히 여행객이 많은 KTX 부산역, 울산역, 광주송정역에는 차량 30여대가 넘는 대형 그린존을마련했다. 그린카는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고객의 피로도를 줄이고, 여행지에서 꼭 필요한 만큼만 차량을 이용하는 새로운 여행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앞으로도 전국 주요교통망을 중심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로써 그린카는 공항, KTX/SRT, 버스터미널 인근에총 170여개 그린존, 800여대의 차량 규모로카셰어링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특히 김포공항 및 주요 SRT 역사(수서, 동단, 지제, 정읍역)에는 그린카가 단독으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또한 그린카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 안전점검을 진행한다. 전국 2,800여개 그린존의 6,000여대 차량을 대상으로 주행 시 안전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타이어, 소모성 부품, 엔진오일 등 점검과 더불어 여름철쾌적한 운전을 돕는 에어컨 필터, 워셔액 등도 면밀히 점검할 계획이다.

한편 그린카는 교통망 연계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SRT 승차권과 그린카 이용권을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ONEPASS TICKE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와 SRT 공식 앱(APP) 또는 홈페이지를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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