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7.0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 메르세데스-벤츠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2.jpg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630.80㎡ (493평)에 지하 1층 및 지상 2층 규모로,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전 지역에서 접근이 용이하다는 지리상 이점이 있다.뿐만 아니라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방문객이 찾는 이태원 거리 중심가에 위치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와 차량을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남 전시장은 곳곳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차량과 다양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함께 자리잡은 한남 서비스센터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의류와 악세서리 등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각종 상품을 직접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다.

1층은 전시 공간과 서비스센터 리셉션이 위치해있으며, 2층에는 대기 고객들을 위한 라운지가 마련돼있다.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한남 전시장은 오는 9월 28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든 방문 고객에게 타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남 서비스센터도 같은 기간 내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및 훈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리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부품 전 품목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오픈한 한남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전국에 총 53개의 공식 전시장과 5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19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