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동광양사업소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트럭, 동광양사업소 신규 오픈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8.08.2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자료1] 볼보트럭, 동광양사업소 신규 오픈-1.jpg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 8월 24일 전라남도 광양시에 위치한 동광양사업소의 개소식을 진행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전남 지역의 꾸준히 증가하는 고객 차량 대수와 이에 따른 정비 수요를 충족하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광양시 익산 일반산업단지에 위치한 기존 광양사업소에 이어 동광양사업소를 신규 설립했다. 

특히, 남해고속도로 옥곡 TG 바로 앞에 위치 한 동광양사업소는 남부 지역의 높은 서비스 수요 및 주변 지역의 서비스 수요 또한 적절히 분담할 것으로 예상된다.

볼보트럭 동광양사업소는 일반수리 뿐만 아니라 판금 및 도장을 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 센터로서 총 12개의 워크베이를 설치해 차량의 정비 시간을 단축시키고, 업타임(차량 운행 시간)을 늘려 고객 사업 수익률 향상을 목표로 운영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금번에 개소한 동광양사업소를 포함해 전국 30개의 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국내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서비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형태로 다수의 브랜드를 겸하는 대다수의 트럭 서비스 센터와 달리, 볼보트럭코리아 서비스센터는 30곳 모두 볼보트럭 브랜드만 취급하고 볼보트럭 본사 기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에서 운행되고 있는 차량 대비 워크베이의 숫자가 약 30여대로 높은 정비 효율성을 갖췄다. 이 밖에도, 볼보트럭코리아는 2016년 7월부터 야간정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3개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13개 네트워크에서 제공되는 야간정비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저녁시간에 트럭을 맡기면 다음날 오전 바로 운행이 가능할 수 있도록 차량 업타임 향상과 고객 수익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