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설 명절 앞두고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팅크웨어, 설 명절 앞두고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 진행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1.29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변경, 수정된 전국 도로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팅크웨어_사진자료(1)_세종특별자치시청(세종특별자치시).jpg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겨울철 테마 등의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최신 도로정보는 전국 시∙군∙구 총 22개의 내용이 새롭게 추가됐다. 경부고속도로 언양-영천 고속도로 55KM 확장 개통 구간, 용인서울고속도로 금토분기점 연결로, 평택화성고속도로 양감 IC 개통 구간 등 새롭게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정보가 업데이트 됐다.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세종특별자치시청’, ‘부산시립미술관’, ‘경남도립미술관’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전국 도시 내 대표적인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하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으며, 대형마트, 전기차 충전소 등 최근 POI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그 밖에도 겨울 막바지 시즌을 맞아 이를 주제로 한 시즌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가족과 함께 다니기 좋은 스키, 스케이트장 및 온천 여행 등의 추천 여행지와 연말에 진행되는 전국 주요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아이나비 전자지도는 정기적으로 2개월 단위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운전자에게 보다 정확한 도로정보를 안내하고 최고 수준의 지도 품질을 유지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지도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환경에 맞춰 정기적인 최신 도로교통정보를 반영해 운전자에 보다 정확한 정보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명절 전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 도로정보를 활용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고향길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1월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