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자동차부품 사업부, 봄철 차량 관리 캠페인 선보여
상태바
보쉬 자동차부품 사업부, 봄철 차량 관리 캠페인 선보여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4.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공급 기업 보쉬의 한국 내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하여 4월 15일(월)까지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BCS(Bosch Car Service)와 함께 하는 봄철 차량 관리 캠페인을 선보인다.

사진-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봄철 차량 관리 캠페인 선보여.png

 4월8일(월)부터 15일(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필터와 와이퍼 교체만으로도 효과적으로 미세먼지와 황사를 대비할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차량 관리법 제안과 세계 최대 독립 정비 체인 중 하나인 보쉬카서비스(BCS)를 소개하는 ‘우리 동네 보쉬카서비스(BCS) 찾기’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사진-보쉬 PM2.5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모습-2.JPG

‘우리 동네 보쉬카서비스(BCS) 찾기’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는 가까운 보쉬카서비스(BCS)를 찾아 촬영한 사진과 함께 댓글에 보쉬카서비스(BCS)명과 촬영 날짜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초미세먼지를 90% 이상, 미세먼지를 99% 이상 걸러주는 탁월한 성능의 보쉬 PM2.5 활성탄 캐빈 필터와 탁월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와이핑으로 인기가 높은 일체형 플랫 와이퍼의 대명사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를 각각 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17일(수)에 공지될 예정이다.

세계 최대 독립 정비 체인 중 하나인 보쉬카서비스(BCS)의 정비 전문가들은 봄철에는 에어컨/히터 필터 및 와이퍼 점검만으로도 미세먼지와 황사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으며, 가까운 자동차 정비 전문 업체에서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보쉬카서비스(BCS) 식사점 창성모터스는 오픈을 기념하여 4월말까지 방문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