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8월 마지막 주말 ‘컴포트 패밀리 데이’ 실시, C4 칵투스 최대 520만원 지원
상태바
시트로엥, 8월 마지막 주말 ‘컴포트 패밀리 데이’ 실시, C4 칵투스 최대 520만원 지원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8.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8월 24일부터 25일까지 전 모델 시승과 함께 최대 특전을 제공하는 ‘컴포트 패밀리데이’를 실시한다.

시트로엥_C3 에어크로스 SUV.jpg

SUV 열풍에 힘입어 지난 달 올해 최대 실적을 달성한 시트로엥은 시승행사와 프로모션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시트로엥_C4 칵투스.jpg

시승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11곳의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뉴 C3 에어크로스 SUV, C5 에어크로스 SUV, C4 칵투스 총 4종의 SUV 라인업과 7인승 MPV인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의 시승이 가능하다.  

시트로엥_C5 에어크로스 SUV.jpg

특히, 국산차와 수입차 상관없이 보유한 차량을 판매 또는 말소하고 8월 중 C4 칵투스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신차 교체 지원금과 5년/10만km 지정 소모품 추가 지원 혜택을 포함해 최대 5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시트로엥은 8월 한 달 간 월 납입금 10만 원대의 모션리스(유예금융리스), 무이자 장기할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컴포트 패밀리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