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추석 연휴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상태바
팅크웨어, 추석 연휴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 실시
  • 모토야편집부
  • 승인 2019.09.0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9일(월) 밝혔다.

팅크웨어_사진자료(1)_서울동부지방법원(서울특별시 송파구).jpg

이번에 진행되는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전국 52개의 새롭게 개통, 변경된 도로 및 전국 주요 3D 랜드마크, 계절 테마 등 다양한 정보가 반영, 개선됐다. ‘한림IC 개통’, ‘장안-온산2(국도31호) 일부 구간 개통’ 외에도 새롭게 추가, 변경된 고속도로, 지방, 일반도로 등의 경로 정보가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_사진자료(2)_영종스카이리조트(인천광역시 중구).jpg

내비게이션 지도 내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구현하는 3D 랜드마크로는 ‘서울동부지방법원’, ‘영종스카이리조트’ 등 전국 10여 개 주요 랜드마크가 반영됐다. 전국 시 군, 내 대표적인 건물에 3D 랜더링을 적용하며 아이나비 전자지도 내 시각적인 정확성과 현실감을 높였으며, 대형마트, 전기차 충전소 등 최근 POI 정보도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또한 ‘제2경인고속도로 안양과천톨게이트’, ‘동탄신도시’ 등의 항공지도 이미지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_사진자료(3)_황룡원(경상북도 경주시).jpg

그 밖에도 명절, 가을 시즌에 맞는 테마정보도 업데이트 된다.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테마파크, 여행지, 맛집, 공원 등 추천 여행지와 전국 주요 지역 축제 정보 등이 제공되며,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팅크웨어_사진자료(4)_송림체육관(인천광역시 동구).jpg

회사는 전국적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도로정보 업데이트를 위해 2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운전자에게 정확한 경로, 도로정보를 안내하고 최고 수준의 지도 품질을 유지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차량이동이 많은 추석 연휴를 맞아 아이나비 사용자들께 보다 정확한 지도정보 데이터 제공을 위해 정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최신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