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수해 피해 고객 대상 긴급 지원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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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수해 피해 고객 대상 긴급 지원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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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2.08.11 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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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게릴라성 집중 호우에 따른 수해 피해 고객 지원을 위한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전국 3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차량 내·외관 및 엔진 룸, 주행 및 안전 관련 주요 부품 등 전문 테크니션을 통한 정확한 침수 피해 상태 확인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침수로 인해 유상 수리가 필요할 경우 공임 및 부품 가격에 대해 최대 300만원까지 30% 할인도 제공한다(단, 기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 적용 불가). 이와 더불어 긴급 상황 발생 시, 365일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차량 견인 및 긴급 구난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수해 피해 고객 대상 긴급 지원을 위한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은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가능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 혹은 고객지원센터(1588-1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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