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 ‘오토 솔루션(AUTO SOLUTION)’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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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 ‘오토 솔루션(AUTO SOLUTION)’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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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12.05.0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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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서비스 품질을 보다 강화하고,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5월부터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네임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오토 솔루션>의 마크는 차량의 그림에 병원의 상징인 “ ”를 더한 모양으로, 차량의 서비스 품질을 보다 더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더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의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 동안 대규모 아파트 단지 및 관공서 등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무상점검 서비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행사에서는 와이퍼 블레이드 및 벌브류의 소모품 무상교환 그리고 원-플러스 17가지 서비스 항목을 무료로 점검해 주며, All-New SM7과 SM5 에코 임프레션의 시승 이벤트도 함께 실시함으로써 서비스 만족도 상승 효과뿐만 아니라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차량의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여 대 고객 마케팅까지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하여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했다”고 하고 “이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을 극대화해 나아갈 뿐만 아니라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차량에 대해 17가지 항목에 걸쳐 원-플러스 서비스 점검을 무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 출범 당시부터 국내 최초로 신차의 보증기간을 일반 부품은 3년/6만Km 및 엔진&동력전달 장치의 주요부품은 5년/10만Km를 적용하여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였으며, 신차의 보증기간을 추가 연장할 수 있는 해피 케어 연장 보증 서비스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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