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으로 대탈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상태바
“자연으로 대탈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 모토야
  • 승인 2012.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12일과 13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K2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오토캠핑 행사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 가족을 선정,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가족 명패 만들기, 맨손 송어잡기, 무료 건강검진과 아로마체험, 캠프파이어,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참가 가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김진표 선수가 진행하는 쉐보레 말리부, 캡티바 시승 이벤트와 주야간 드라이빙 스쿨에서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오토캠핑 매니아들에게 유용한 오프로드 주행시범과 더불어 안전운전 요령을 소개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쉐보레 올란도와 캡티바는 탁월한 주행성능, 안정적인 승차감, 높은 공간 활용성을 갖춰 가족 단위의 오토캠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이라며, “자연과 가족이 함께 어우러진 이번 행사를 통해 쉐보레 RV차량의 다재다능한 성능을 만끽하셨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쉐보레 올란도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가족 여행과 레저 활동에 적합한 성능과 세단의 정숙성, 넓은 실내 공간을 갖춘 ALV(Active Live Vehicle)이며, 캡티바는 유로5 친환경 디젤 엔진과 최첨단 6단 자동변속기를 적용, 한층 파워풀한 주행 성능 및 정숙성, 최첨단 편의 및 안전 사양을 갖춘 진정한 SUV로 각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