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케이카), 퍼스트브랜드 대상 기념 ‘KW3 무료 기획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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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Car(케이카), 퍼스트브랜드 대상 기념 ‘KW3 무료 기획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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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3.01.02 1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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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 케이카(K Car)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2022 스마트앱어워드’에서 각각 중고차 유통 부문 대상·중고차쇼핑 분야 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KW3 무료 기획전’을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케이카는 지난해 12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중고차 부문 1등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22년의 업력과 노하우로 쌓은 신뢰도 ▲혁신적인 중고차 이커머스 시스템 ▲국내 최대 규모인 전국 47개 지점 및 1개 메가센터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유통망을 구축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

같은 12월 아이어워즈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2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케이카 앱은 ▲결제 편의성 ▲검색 기능 다양화 ▲모바일 커머스 최적화 설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중고차쇼핑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케이카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품질보증연장 서비스 케이카 워런티(KW)를 무료로 증정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대상 차량은 역대 최대 규모인 약 1,700대의 국산차 및 수입차로 구성됐다. 전국 직영점 또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대상 차량을 구매 시 최대 500만원 상당의 보증수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KW3을 무료로 증정한다. KW3는 차량 구입 후 90일 혹은 5,000km 주행거리 범위까지 품질보증연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케이카 워런티는 케이카에서 구매한 직영 중고차의 A/S를 최대 730일까지 보증해주는 품질보증연장 서비스다. 장기 보증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KW24(730일/40,000km)에서부터 KW12(365일/20,000km), KW6(180일/10,000km), KW3(90일/5,000km) 등 총 4개의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케이카 워런티를 개편해 보증 대상과 범위, 기간을 대폭 확대하고 가격을 조정하는 등 서비스를 개선했다. 또 업계 최대 네트워크를 가진 삼성화재 애니카랜드와 제휴해 정비 품질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정인국 K카 사장은 “케이카가 4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수상 소식을 전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이 있었던 덕분이기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케이카가 업계 최초로 선보이고 최근 리뉴얼을 통해 보증 범위를 확대한 KW를 더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10월 코스피 시장에 상장한 K Car(케이카)는 22년 업력을 이어가고 있는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기업이다. 직접 매입해 온 차량을 직접 판매하는 직영시스템으로 운영되며, 국내 최대 규모인 전국 47개 지점 및 1개 메가센터 네트워크(2023.1.)를 기반으로 이커머스(e-commerce)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래 매년 성장해 전체 소매 판매량 중 약 50%가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는 국내 중고차 이커머스 시장 점유율 약 81%(2021, 출처: Frost&Sullivan)에 달하는 것으로 자동차 업계 이커머스 분야의 선두주자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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