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최 기념 서울시향 축하공연’ 성황리 개최
상태바
현대차, ‘2012 여수세계박람회 개최 기념 서울시향 축하공연’ 성황리 개최
  • 모토야
  • 승인 2012.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수엑스포의 꽃 ‘빅오(Big-O)’ 해상무대서 축하공연 성황리 개최

…  현대차 고객 900명 등 여수엑스포 관람객 총 3,000명 관람

- 정명훈이 이끄는 서울시향 품격 높은 연주로 관람객들 큰 호응 얻어

- “다양한 고품격 문화마케팅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감동 선사할 것”




“현대차가 여수엑스포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15일 저녁 여수엑스포 해상무대에서 열린 ‘2012 여수세계박람회(이하 여수엑스포) 개최 기념 서울시립교향악단(지휘자 정명훈, 이하 서울시향) 축하공연’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가 여수엑스포의 성공적 개막을 축하하는 의미로 마련한 이번 공연은 거대한 대양(Ocean)이라는 의미의 ‘빅오(Big-O)’ 해상무대 위에서 3,000석의 객석이 만석을 이룬 가운데저녁 7시부터 약 90분간 진행되었다.

현대차는 전남, 광주지역 고객 900명을 초청, 현대차 고객 전용 객석에서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여수엑스포 공식 글로벌 후원사로서의 위상을 제고하였다.

세계적인 지휘자 정명훈이 이끄는 서울시향은 협연자로 참여한 소프라노 홍주영, 바리톤 김주택과 함께 베르디, 푸치니의 오페라 아리아,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6번 ‘비창’ 등 명곡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이날 여수엑스포 행사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서울시향과 함께한 이번 공연은 여수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후원하는 한편, 당사가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품격 문화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2010년부터 서울시향 유럽투어 후원을 시작으로 국내외 연주회를 후원하고 있으며, 현대차 문화예술 마케팅 브랜드인 H∙Art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