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한국관광공사와 여행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금호타이어, 한국관광공사와 여행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 체결
  • 모토야
  • 승인 2012.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16일 한국관광공사와 여행 콘텐츠 및 정보 활용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전 11시 금호아시아나 본관에서 신용식 금호타이어 마케팅물류본부장(전무)와 강기홍 한국관광공사 경쟁력 본부장이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국내 관광 정보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고, 제휴를 통해 생산된 콘텐츠는 공동으로 권한을 가지게 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아이템 및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합의했다.






최근 자동차 여행의 증가로 여행 어플리케이션의 이용도가 빈번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금호타이어는 여행정보뿐만 아니라 타이어 안전 서비스에 대한 내용도 포함하여 휴가철 안전운행을 유도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테마별 여행 콘텐츠를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지난 3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닥터 트래블(Dr. travel)’ 을 출시했다. 여행 팁, 맛집 및 여행지 정보를 자사의 캐릭터 또로를 활용하여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과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다.(‘닥터 트래블’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신용식 금호타이어 전무는 “한국관광공사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면서 일반인들에게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값진 국내 관광 자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한국관광공사측의 지원과 협력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2010년 10월 트위터, 페이스북 등 동종업계 최초로 SNS 서비스를 런칭했다. 금호타이어는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과 문의에 대한 즉각적인 응대로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여가며, 현재 팔로워수가 18,000여명에 이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