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콘셉트카 2종 및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등 전시
상태바
한국지엠, 쉐보레 콘셉트카 2종 및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등 전시
  • 모토야
  • 승인 2012.05.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레스 컨퍼런스 등 주요 이벤트, 인터넷과 모바일로 동시 생중계 계획

- 모터쇼 입장권과 여행 경비, 부산지역 맛집 무료 쿠폰 등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 개시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오는 2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 총 2001㎡ 규모의 쉐보레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채로운 볼거리와 이벤트를 펼친다.

쉐보레는 이번 모터쇼에서 미래 주요 고객이 될 젊은 세대와 영감을 공유하고자 개발된 콘셉트카인 코드(Code) 130R과 트루(Tru) 140S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새롭게 선보이는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등 다양한 신차를 포함, 총 19대 차량을 선보인다.

한국지엠은 24일 열리는 쉐보레 프레스 컨퍼런스와 모터쇼 기간 동안 진행하는 상설 특별 행사인 ‘쉐보레 카라인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중계하며 부산모터쇼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프레스 컨퍼런스 생중계는 전용 웹사이트(http://social.chevrolet.co.kr)와 한국지엠 기업 블로그(http://blog.gm-korea.co.kr), 페이스북, 트위터(@chevroletkorea)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특히, 프레스 컨퍼런스가 진행되는 동안 웹챗을 통해 참여자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할 계획이다. 웹챗은 전용 웹사이트(http://social.chevrolet.co.kr) 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22일부터 아이폰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한국지엠 부산모터쇼 전용 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이번 부산모터쇼를 맞아 다양한 온라인, 오프라인 사전 이벤트를 열어 일반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딜리셔츠(Deli-Shirts) 이벤트: 한국지엠은 부산모터쇼 입장과 맛집 탐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딜리셔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한국지엠 블로그에 부산모터쇼 참관 이유를 남긴 100명을 추첨, 당첨자에게는 두 장의 모터쇼 입장권과 티셔츠를 사전 배포하고, 모터쇼 현장에서는 부산 맛집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 찾아가는 부산모터쇼 이벤트: 부산모터쇼에 직접 가보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궁금증을 접수 받고 이를 취재해 알려주는 이벤트. 쉐보레 전시장에서 보고 싶은 것, 알고 싶은 사항을 23일까지 한국지엠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취재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통합 이벤트: 한국지엠은 보다 일관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근 회사 트위터 계정을 하나로 통합했다. 24일까지 쉐보레 코리아(www.twitter.com/chevroletkorea) 계정을 팔로잉하고 부산모터쇼 생중계 안내 멘션을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고객 참여로 만들어가는 부산모터쇼: 한국지엠은 인터넷 사전 참여 신청 고객들을 부산모터쇼로 초청, 현장 런웨이 쇼의 주인공으로 삼는 고객 참여 이벤트인 쉐보레 브랜드데이 초대 이벤트를 연다. 18일까지 쉐보레 공식 모터쇼 사이트 (http://bimos.chevrolet.co.kr/web)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부산 모터쇼 초대권 및 여행 경비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