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2023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2023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모토야
  • 승인 2023.04.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본격적인 드라이빙 시즌을 맞아 포르쉐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무상점검을 비롯해 부품 및 보증 연장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대비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3 포르쉐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월 29일(토)까지 한 달 동안 전국 14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포르쉐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포르쉐 전용 첨단 진단 시스템 PIWIS (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포르쉐 글로벌의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며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엔진 오일, 에어 클리너, 12V 배터리, 스파크 플러그 등 포르쉐 메인터넌스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Porsche Approved Warranty)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차 등록 8년 이상의 고객은 독립 보증 등록비 33만원을 전액을 지원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내에 유상 수리 및 보증 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핑크 피그 콜렉션(Pink Pig Collection)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렉션 5종 중 택1, 2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핑크 피그 콜렉션 보온병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3월 포르쉐 서비스 송파를 신규 오픈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