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남부산점, 오픈 기념 시승행사 성료
상태바
두카티 코리아 남부산점, 오픈 기념 시승행사 성료
  • 모토야
  • 승인 2023.06.2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10일, 두카티 코리아(www.ducati-korea.com) 남부산점(대표이사 권기철)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두카티 남부산점은 기존 두카티 부산점 영업이 종료됨에 따라 이를 대체하는 새로운 쇼룸으로 올해 4월 정식 오픈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두카티 남부산점은 부산, 경상지역 라이더를 대상으로 고성능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두카티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시승행사를 준비했으며, 그 밖에 머그컵과 키홀터와 같은 기념품, 럭키드로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도 제공했다.

이날, 경남지역 라이더들은 사전신청 고객만 약 100여명, 현장신청 고객을 포함해 약 120여 명이 참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여줬다. 실제로 당일 시승 고객 중 1명은 차량 계약을 진행하기도 하는 등 두카티 모터사이클의 우수한 성능에 매료되기도 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2세대 뉴 스크램블러 아이콘, 나이트시프트, 풀스로틀이 전시되어 새로운 볼거리도 제공했다. 해당 모델은 지난 6월2일 두카티 송도점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됐던 모델로, 두카티 스크램블러 모델답게 도심에서의 펀라이딩 및 첨단 주행 보조 기능을 기반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더한 모델이다. 두카티 남부산점은 새로운 스크램블러를 전시하면서, 쇼케이스를 통해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2세대 스크램블러만의 장점을 어필하기도 했다.

한편, 두카티 남부산점 권기철 대표이사는, “그 동안 경남지역은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모터사이클 이벤트가 적었다. 이에 두카티 남부산점은 두카티만의 프리미엄 고객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라이더들이 두카티를 경험하고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며 전국 라이더들에게 두카티 남부산점에 운영에 대한 응원을 부탁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