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클라쎄,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 출시
상태바
노블클라쎄,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6.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대표 최지선)가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게 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은 기존 노블클라쎄 L9의 필수 옵션을 각자 고객별 필요한 옵션만 선택해서 출고할 수 있도록 한 라인으로, 소비자들은 ▲투톤 익스테리어 ▲트림 고급화 ▲통합 컨트롤러 ▲전동 풋레스트 ▲스타라이트 ▲냉온장고 ▲포칼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 옵션을 선택해서 구성할 수 있다.

특히, 노블클라쎄만의 아이덴티티와 고도의 기술력을 담은 '영감의 지평선(Horizon of Inspiration)'인 ▲투 톤 익스테리어는 다른 옵션보다도 고객들의 눈길을 끈다. 피레네 카본 그레이(Pyrenees Carbon Gray), 피츠 로이 그레이(Fitz Roy Gray), 제이드 그린(Jade Green), 실버(Silver), 스모키 쿼츠 브라운(Smokey Quartz Brown) 중 2가지 색상을 선택해 디자인 할 수 있는 ▲투 톤 익스테리어는 가장 고급스러움으로 극강으로 표현할 수 있어 외관에 대한 경이로움을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이와 함께 노블클라쎄만의 고급스러운 라운지에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장거리 이동시 편안함과 아늑함에 최적화된 ▲스타라이트와, 4계절 내내 시원하고 따스한 음료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냉온장고도 빠질 수 없는 옵션으로 소비자들의 원하는 서비스에 따라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노블클라쎄 L9은 국내 최고의 컨버전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의 협업을 통해 독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차량 내 안락한 이동 공간으로 VIP 고객에게 뛰어난 승차감을 선사하며, 외관은 국내 최고의 도장공정 기술이 적용되었다. 기본 옵션에 해당되는 외관 컬러는 펄 화이트와 메탈릭 블랙 총 두가지와 내장 컬러는 새틴 베이지와 캐년 클레이 브라운 2가지 색상 중 고객의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노블클라쎄 L9의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 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VIP들의 이동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차량 내부에 기본으로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되어 있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트 포켓과 파우치가 적용되어 편리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블클라쎄 L9은 카니발 하이리무진 3.5 가솔린 시그니처 9인승으로, 6인 이상 탑승시 버스전용차선 이용이 가능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고객들에게 편리한 이동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취향과 필요한 것만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노블클라쎄 L9 스탠다드’ 모델을 선보여 법인 고객은 물론이고 개인 고객분들도 차량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