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혁신적인 모터사이클 고글 ‘BMW 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 공개
상태바
BMW 모토라드, 혁신적인 모터사이클 고글 ‘BMW 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 공개
  • 모토야
  • 승인 2023.07.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BMW 모토라드 데이즈에서 혁신적인 모터사이클 고글 ‘BMW 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BMW 모토라드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ConnectedRide Smartglasses)는 자동차의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술과 같이 내비게이션, 속도 등 주행 중 필요한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표시해 안전한 라이딩을 돕는 최첨단 모터사이클 고글이다.

커넥티드라이드 스마트글래스는 블루투스와 앱을 통해 스마트폰과 손쉽게 연결된다. 각종 정보를 나타낼 위치와 설정은 주행 전에는 물론, 라이딩 중에도 모터사이클 핸드바의 멀티 컨트롤러를 이용해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최대 작동 시간은 10시간이다. 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글래스는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라이더의 얼굴 형태와 헬멧에 맞게 조정이 가능해 장시간 주행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인증 받은 UVA/UVB 렌즈를 적용해 자외선으로부터 라이더의 눈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기본 프레임에 85% 투명도 렌즈 또는 착색 렌즈 2가지를 제공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안경을 쓰는 라이더라면 RX 어댑터를 이용해 시력에 맞춰 최대 4디옵터까지 조절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