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KPGA 코리안투어 ‘아너스K·솔라고CC 한장상 인비테이셔널’ 홀인원 협찬
상태바
혼다코리아, KPGA 코리안투어 ‘아너스K·솔라고CC 한장상 인비테이셔널’ 홀인원 협찬
  • 모토야
  • 승인 2023.07.2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KPGA 코리안투어 ‘아너스K·솔라고CC 한장상 인비테이셔널’에 오딧세이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충남 태안에 위치한 솔라고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혼다코리아는 본 대회 12번 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오딧세이를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하며, 대회 기간에 해당 차량을 전시할 예정이다.

혼다 오딧세이는 가족의 안전, 편의는 물론 운전의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미니밴이다.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탑재하고, IIHS 탑 세이프티 픽+를 획득하는 등 동급 최고의 안전 성능을 자랑한다. 폴딩 기능이 탑재된 2열 캡틴 시트와 2열 매직 슬라이드 시트로 다양한 승차공간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동급 최대 적재 공간으로 골프, 캠핑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 안성맞춤이다. 파워트레인은 3.5L 직분사 i-VTEC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출력 284 마력, 최대토크 36.2kg·m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하며, 가변 실린더 제어 시스템과 전자제어식 10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출력, 토크, 연비를 효율적으로 구현한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이번 차량 후원을 통해 대회를 한층 풍성하게 하고, 국내 골프 팬분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혼다코리아는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전달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