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 KLPGA 골퍼 유현주 프로와 후원 협약
상태바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 KLPGA 골퍼 유현주 프로와 후원 협약
  • 모토야
  • 승인 2023.08.0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대표: 장인우)가 8월 9일 KLPGA에서 활약 중인 유현주 프로(29·두산건설)와 ‘포르쉐 나우 성수(PORSCHE NOW SEONGSU)’에서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고 밝혔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코리아의 동부 지역 투자사로 선정된 신규 딜러사로서, 2023년부터 서울 잠실 송파와 성수 지역의 포르쉐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유현주 프로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여성 골퍼로서, 골프 선수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공중파 골프 프로그램 진행 및 SNS 활동을 통해 골프 팬들과 소통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세영모빌리티㈜는 유현주 프로에게 안정적인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포르쉐 카이엔을 제공하며, 유현주 프로는 세영모빌리티 홍보 대사로서의 역할을 하게 된다.

유현주 프로가 직접 주문한 카이엔은 카라라 화이트 메탈릭(Carrara White Metallic) 외장에 하이 글로스로 마감된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와 사이드 미러 및 도어 레버를 접목하여 스포티함을 더하고 있다. 실내 또한 그라파이트 블루와 크레용 투톤 컬러의 인테리어를 접목하여 쾌적하고 화사한 실내 공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세영모빌리티㈜ 장인우 대표는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포츠인 골프를 후원하며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 지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 밝히며, “포르쉐의 대표적인 럭셔리 SUV인 카이엔이 유현주 프로의 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