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쿨한 혜택의 8월 '카페 데이' 개최
상태바
푸조, 쿨한 혜택의 8월 '카페 데이' 개최
  • 모토야
  • 승인 2023.08.18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오는 19일(토) 전국 푸조 공식 전시장에서 뉴 푸조 408과 전기차 라인업 e-208 및 e-2008 SUV 등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 참여형 시승 이벤트인 ‘푸조 카페 데이(Café Day)’를 개최한다. ‘푸조 카페 데이’는 푸조가 매달 진행하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로, 늦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혜택과 청량함 가득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특히 독창적인 실루엣과 매혹적인 컬러로 무장한 ‘뉴 푸조 408’, 스타일리쉬하고 대담한 디자인의 EV 라인업 ‘e-208과 e-2008 SUV’ 등의 구매 지원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쏟아낸다.

시원한 푸른빛의 바다를 연상케 하는 매력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뉴 푸조 408이 이번 카페 데이 방문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세단의 경쾌한 주행 성능과 SUV에 준하는 공간 구성 및 활용성을 모두 갖춘 다재다능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현대인이 선호하는 최신 주행 보조장치까지 모두 갖췄다. 구매 시 2년 연장보증(선도래 기준)과 100만원 상당의 주유비 지원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푸조의 전기차 e-208 및 e-2008 SUV는 보다 다양한 형태로 혜택을 지원해 고객들의 전기차 구매 부담을 완화한다. 우선 36개월 운용리스 이용 시, 1년치 월 납입금을 지원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e-208 및 e-2008 SUV 구매 시 최대 1,150만원의 비용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국고 및 지자체 전기차 보조금을 더하면 e-208과 e-2008 SUV 모두 3,00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푸조는 ‘푸조 카페 데이’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청량함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허브를 활용하여 선호하는 효능을 기호에 맞게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무자극 천연 실내 방향제인 스머지 스틱 만들기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승 고객 전원에게 고객이 직접 만든 스머지 스틱을 케이스와 함께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카페 데이에 차량을 계약하고 8월에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8만원 상당의 고급 프랑스산 샴페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푸조 카페 데이’ 및 프로모션, 차종별 가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www.epeugeot.co.kr) 및 전국 푸조 전시장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