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G마켓에서 ‘슈퍼브랜드데이’ 단독 행사 개최
상태바
불스원, G마켓에서 ‘슈퍼브랜드데이’ 단독 행사 개최
  • 모토야
  • 승인 2023.08.28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https://bullsone.com) 24일 하루동안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에 단독으로 참여해 역대급 자동차용품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G마켓 불스원 슈퍼브랜드데이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 후 운전자들에게 필수 관리가 필요한 차량용품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불스원샷 플래티넘그라스 디퓨저 블루살라딘 원터치 살균캔엔진코팅제 골드 등 평소 G마켓 내 주요 인기 제품 구매 시 같은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행사 기간 내에 ‘불스원샷 플래티넘’ 제품을 구매하면 G마켓 단독 사은품인 불키 탈취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슈퍼브랜드데이 기간 동안 G마켓 내 불스원 공식스토어 및 스마일배송 전 제품에 ‘3단 중복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의 일반 쿠폰, 3개월 이상 G마켓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13% 할인이 적용되는 웰컴 쿠폰이 제공되며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20% 중복 할인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더불어 제휴 카드를 이용해 1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행사 당일 오후 6시부터는 G마켓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인 ‘G라이브’가 진행된다. G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불키 캐릭터가 그려진 초보운전 스티커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라스 차량용 방향제프리미엄 3in1 유리크리너물없이 간편 세차 등 사은품 3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전 10오후 2, 4시에는 ‘한정 수량 타임특가’ 이벤트가 진행되어 차량용 방향제차량용 공기청정기살균탈취캔 등 불스원의 인기 차량용 제품들을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추가로 ‘G마켓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불스원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불스원 담당자는 “휴가철 장거리 운행과 잦은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자동차 관리가 필수인 여름철에는 다양한 차량 관리 용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가 많다”며“불스원과 G마켓이 함께 준비한 첫 번째 슈퍼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불스원의 인기 품목을 단독 특가로 구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