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마이콘티넨탈’ 앱 무상보증 플랜 가입 고객 대상 행운권 추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콘티넨탈, ‘마이콘티넨탈’ 앱 무상보증 플랜 가입 고객 대상 행운권 추첨 이벤트 진행
  • 모토야
  • 승인 2023.09.0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기술 기업 콘티넨탈(http://www.continental-tires.co.kr)이 자사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마이콘티넨탈’ 앱에 타이어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로, 마이콘티넨탈 앱 내 지정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승용 타이어 2 본 이상 구매 및 장착 후 앱에서 타이어 등록을 하면 1년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되며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아이패드 5세대(1명) ▲신세계백화점 10만 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1만 원 기프티콘(300명)으로 구성됐다. 콘티넨탈 익스트림콘택트 DWS06+ 및 윈터타이어 구매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10월 6일, 11월 3일, 12월 8일 총 3회에 걸쳐 마이콘티넨탈 앱에서 발표한다.

마이콘티넨탈 앱은 콘티넨탈 타이어 정품 등록 서비스 및 1년 무상보증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지난 7월 1일 출시됐다. 고객들은 앱에 등록된 160여 개의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등록할 수 있으며, 2 본 이상 등록 시 자동으로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된다. 무상보증 플랜 가입 고객이 앱에서 구매일로부터 1년, 주행거리 10,000Km 이내의 타이어 손상 접수를 하면 등록된 타이어 2 본당 1 본에 한해 1:1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다. 콘티넨탈은 향후 앱을 통해 프리미엄 타이어 이용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케어 서비스를 더욱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마이콘티넨탈 모바일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마이콘티넨탈 앱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콘티넨탈 공식 웹사이트 (https://www.continental-tires.com/kr/ko/car/technical-services/MyContinental_TCP/)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