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뛰어난 쿠셔닝의 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 2' 출시
상태바
K2, 뛰어난 쿠셔닝의 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 2'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09.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도심과 아웃도어에서 신기 좋은 뛰어난 쿠셔닝의 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2'를 출시한다. K2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2018년 첫 선을 보인 K2 대표 하이킹화로 올해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족을 돌파한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플라이하이크 블라스트2’ 신제품은 K2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탄성폼인 플라이폼(FLYFOAM)과 측면의 플렉시블 생크(FLEXIBLE CLEAR SHANK) 사출을 적용해 뛰어난 쿠셔닝과 함께 보행 시 추진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미드솔에 적용된 플라이폼의 경우 기존 대비 반발 탄성율을 20% 이상 증가시켜 장기간 신어도 탄성과 쿠셔닝을 유지하도록 했다. 측면에는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변화하는 플렉시블 생크를 적용해 발에 추진력을 더해 편안한 발걸음을 선사한다. 또한,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공법을 적용해 뛰어난 방수, 투습 기능뿐 아니라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처럼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한다. 가벼운 하이킹이나 여행, 일상 생활 등 아웃도어와 도심에 관계없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안한게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장시간 보행에도 발이 편할 수 있도록 보행 시 아치가 무너지는 것을 지지해 줄 수 있는 아치 서포트 구조의 설계를 미드솔에 적용했으며, 한국 지형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화강암에 최적화된 엑스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최상의 접지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제품은 블랙, 오프화이트, 크림,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6만9천원이다. K2 신발용품기획팀 신동준 이사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가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활용성이 뛰어난 플라이하이크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K2의 대표 신발 제품군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담은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로 편안한 발걸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