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열정의 무대, 닛산이 응원합니다” 닛산 ‘슈퍼스타K 시즌4’ 공식 후원
상태바
“꿈과 열정의 무대, 닛산이 응원합니다” 닛산 ‘슈퍼스타K 시즌4’ 공식 후원
  • 모토야
  • 승인 2012.06.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한 ‘슈퍼스타K’ 시즌3에 이어 시즌4도 공식 후원 계약 체결

-  상위 4명에게는 닛산의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 제공

-  6월 한달 간,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Experience Nissan” 시승행사와 매력적인 구매조건도 제공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www.nissan.co.kr)은 CJ E&M㈜(씨제이이앤엠 주식회사)과 대국민 스타발굴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Super Star K) 시즌4’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7일 시즌4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슈퍼스타K’는 숨겨진 스타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시작된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2011년 방송된 시즌3에서는 197만명의 오디션 참가자 수를 기록하며, 다양한 배경과 스토리를 가진 일반인들에게 자신의 끼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문화 및 트렌드 아이콘으로 자기 매김했다. 또한, 10대부터 50대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연령층과 성별 시청률에서 고른 분포를 보이며, 시청자가 참가자들의 심사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3월 8일 오디션 접수를 시작하여, 4월 29일부터 서울, 부산을 비롯한 전국 주요 8개 도시 및 미국 뉴욕과 LA에서 해외예선을 진행한다.

지난 해 방영된 시즌3에 이어 시즌4에서도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닛산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닛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상위 4명에게는 독특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으로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본 후원을 통해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모바일 앱 등 다양한 툴을 활용,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시즌3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에 큰 감명을 받았고, 올해도 숨겨진 재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공식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이와 동시에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닛산 브랜드의 방향성을 알리고,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아이콘으로써 큐브의 매력을 전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6월 한 달간 고객 시승행사 “Experience Nissan”을 진행한다. 전국 닛산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닛산의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부터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에 이르기까지 닛산의 다양한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크리니크(Clinique) 트래블 패키지도 선물로 주어진다. 닛산은 6월 중 중형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에 대한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금 구매 시 주유비 250만원을 지원하고,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에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여 다가오는 여름 준비를 함께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