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g 무게로 가볍고 따뜻하게” K2, ‘씬에어 슈퍼라이트’ 다운 출시
상태바
“600g 무게로 가볍고 따뜻하게” K2, ‘씬에어 슈퍼라이트’ 다운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10.1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최적의 설계로 가벼움을 극대화한 ‘씬에어 슈퍼라이트(SUPERLITE)’를 출시한다. ‘씬에어 슈퍼라이트’는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경량화를 위한 디자인 설계로 남성 100호 기준 600g의 무게로 벤티 사이즈 커피 한 잔 정도의 가벼움을 자랑한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최초의 유일한 다운 패브릭으로 K2가 국내 최초로 독점 사용하고 있는 신개념 다운 소재다. 부피를 줄여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어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이번 씬에어 슈퍼라이트에는 씬다운을 등판에 적용했으며 앞판과 소매 부분에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특히,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충전재를 적용했다.

특히 가벼움을 위해 일반적인 20 데니아의 안감이 아닌 고밀도의 10 데니아의 슈퍼 소프트 안감을 적용해 공기를 입은 듯한 가벼움과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겉감은 스트레치 소재에 라미네이션 필름이 적용돼 활동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냐다.

군더더기 없는 보머 자켓 형태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이나 출퇴근 시에도 다양하게 착장 가능하다. 남성 제품은 카키진저, 어반차콜, 그레이시베이지, 블랙 4가지 색상이, 여성 제품은 그린클레이, 카푸치노,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남녀 커플로 코디할 수 있다. 가격은 44만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씬에어 슈퍼라이트’는 K2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가장 가벼운 씬에어 다운"이라며 "혁신적인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K2는 ‘씬에어 슈퍼라이트’ 출시와 함께 TV CF도 온에어한다. K2의 전속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씬에어 슈퍼라이트’ CF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 네이버 TV, 유튜브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