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퍼 스타일로 가볍고 트렌디하게! K2, '씬에어 에이스' 다운 출시
상태바
푸퍼 스타일로 가볍고 트렌디하게! K2, '씬에어 에이스' 다운 출시
  • 모토야
  • 승인 2023.10.1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트렌디한 푸퍼 스타일 숏다운 ‘씬에어 에이스(ACE)’를 선보인다. '씬에어 에이스'는 기존의 논퀼팅 다운으로 선보였던 씬에어 시리즈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퀼팅형 다운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에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크롭 기장의 푸퍼 스타일로 가벼움과 따뜻함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을 적용한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앞뒤 어깨 상단에 적용해 다운 착용시 어깨에 느껴지는 무게감을 최소화했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어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씬다운이 적용된 부위 외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고 동물 복지를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했다.

씬에어 에이스는 안쪽 스트링을 활용해 살짝 크롭한 기장감의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고밀도의 10데니아 슈퍼소프트 안감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겉감에는 스트레치 소재에 라미네이션 필름을 적용해 활동성과 방풍 기능이 뛰어나다. 넥카라 부분에 후드가 내장되어 있어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에 대응해 사용가능하다. 특히 '씬에어 에이스' 키즈 라인업이 같이 출시되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남성 제품은 어반차콜, 카푸치노, 펄그레이, 블랙 4가지 색상이, 여성 제품은 어반차콜, 카푸치노, 포그, 펄그레이, 에그, 블랙 6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가격은 45만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씬에어 에이스’는 혁신적인 K2의 다운 기술력에 퀼팅 디자인과 크롭 기장감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씬에어 다운"이라며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씬에어 에이스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