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2023 프로그레스 모먼트’ 고객 초청 이벤트 개최
상태바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 ‘2023 프로그레스 모먼트’ 고객 초청 이벤트 개최
  • 모토야
  • 승인 2023.10.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대표 권혁민)가 오는 11월, 진보(Progress)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고객 초청 이벤트 ‘2023 바이에른오토 프로그레스 모먼트 (2023 Bayern Auto Progress Momen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에른오토 프로그레스 모먼트’ 는 아우디의 핵심 가치 중 하나인 '진보'를 메인 테마로 한 바이에른오토만의 고객 초청 이벤트로, 다양한 주제 아래 고객들과 진보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먼저, 오는 4일에는 아우디 의정부 전시장에서 KLPGA 박진이, 임미소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그레스 모먼트, 골프 (Progress Moment, Golf)’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아우디의 순수 전기 SUV인 ‘아우디 Q4 e-트론’을 포함한 전 차종 시승 기회와 박진이, 임미소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한다. 이어서 11월 14일에는 아우디 강서 전시장에서 여성 고객들을 위한 '프로그레스 모먼트, 레이디스 (Progress Moment, Ladies)'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파크 호텔에서 진행되며, 오전 세션은 임상심리 전문가 조선미 교수, 오후 세션은 입시 전문 컨설턴트 오대교 원장의 강의가 준비 되어있다. 조선미 교수의 오전 세션은 바이에른오토 출고고객 중 여성 고객만을 대상으로, 여성의 진보를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되며, 총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동반인 포함 2인 1팀 기준) 오대교 원장의 오후 세션은 명문대 진학 학생들의 교육방법, 2028 대입 개편안 대비 등 자녀를 둔 고객이라면 누구나 주목할 만한 내용을 다룰 예정으로, 행사 전까지 강서 전시장에 방문 또는 시승을 완료한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총 100명 대상/ 초대권 1인 1매 선착순 증정)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아우디의 다이내믹하고 스타일리시한 차량들과 함께 KLPGA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과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에 대한 유익한 강연 등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고객 초청 행사 및 출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만의 변함없는 진보의 가치를 공유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바이에른오토 아우디 의정부 전시장과 강서 전시장, 혹은 고객센터(1533-255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바이에른오토는 2023년 2월 새롭게 오픈한 10번째 아우디 공식 딜러사이며,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